방염·베임방지·내화학·고가시성 등 4가지 영역 개발"B2B 사업 확대해 오는 2030년 연매출 1500억원 달성할 것"코오롱FnC가 운영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가 '2025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에 참여했다.
체크㈜가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에 1,100명 규모 클라우드형 협업툴 정식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코오롱FnC는 기존에 사용하던 글로벌 협업툴 ‘메타 워크플레이스(Meta Workplace)’의 서비스 종료로 국내 유일 100% 데이터.
마드라스체크는코오롱FnC에 1천100명 규모 클라우드형 협업툴 정식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코오롱FnC는 기존에 사용하던 글로벌 협업툴.
패션 업계는 그동안 슬랙(Slack), 노션(Notion), 메타(Meta) 등 글로벌 툴 의존도가 높았지만, 이젠 분위기가 달라지고 있다.
코오롱FnC또한 기존에 사용하던 글로벌 협업툴 ‘메타 워크플레이스(Meta Workplace)’의 서비스 종료로 국내 유일 100.
플로우' 개발사 마드라스체크가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에 1100명 규모 클라우드형 협업툴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코오롱FnC는 기존에 사용하던 글로벌 협업툴 '메타 워크플레이스'의 서비스 종료 후 100%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하는 '플로우'로.
공사 중인 드롤 드 무슈 매장.
국내 첫 단독 매장으로, 오는 8월 정식 오픈 예정이다.
올해 1분기, 영업손실 7억원 기록'래코드' 통해 3년치 재고 의류 리사이클링코오롱FnC의 올해 1분기 매출은 2629억원, 영업손실은 7억원이다.
코오롱FnC볼디스트,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 참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제공.
합성어) 등 총 6개 스타일로 구성된다.
땀과 열기로 인한 체온 상승을 제어하고 쾌적한 작업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통기성과 흡습속건 기능에 초점을 맞춘 게 특징이다.
코오롱FnC에 따르면 에어로 라인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은 에어로 베스트.
아모프레·MNH 협업 그래픽 티셔츠.
코오롱FnC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코오롱FnC)의 남성복 브랜드 아모프레는 올여름을 겨냥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NH와 협업한 한정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아모프레와 협업한 MNH는 그로서리 콘셉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