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삭금] 안녕하세요! 출퇴근용 오토바이를 구매하고싶어서요 ㅠㅠ
KOREA.ME
세상을 바꾸는 작은 이야기 - 코리아닷미
코리아
|
코리아닷미
|
메일서비스
코리아닷미
0
영화
경제
경제
바이크
바이크
시사
시사
사회
사회
스포츠
스포츠
여행
여행
유머
유머
영화
경제
경제
바이크
바이크
시사
시사
사회
사회
스포츠
스포츠
여행
여행
유머
유머
메인
영화
경제
바이크
시사
사회
스포츠
여행
유머
0
바이크
바이크
[본삭금] 안녕하세요! 출퇴근용 오토바이를 구매하고싶어서요 ㅠㅠ
따까디스코
0
1,902
2018.08.26 21:01
안녕하세요~! 올해 30살 눈팅족이였던 사람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제가 이번에 출퇴근용 오토바이를 한대 살까해서요..100정도 선으로...
어떤 오토바이가 좋을까요..
몸무게가 90은넘어요 ㅠ 키가 173이구요...
오토바이에대해 1도 몰라서... 왔다갔다 30km 정도합니다!
오토바이 종류는 상관없습니다!!.. 운전면허만 있으니
125cc 정도 구매예정입니다..
100으론 힘들까요
프린트
Comments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삭제
수정
목록
Login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Category
바이크
+
Posts
06.27
SBS는 일본 여행 고려중이신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06.24
뉴공에 방송스케쥴 잡혔나보네
06.24
[속보] 합참 “중부전선 북한군 1명 신병 확보...귀순의사 있어"
06.24
이재명 정부 이번 인사도 논란이 많군요.
06.24
검찰 개혁에 폐지에 대한 답변 시간 한명은 1분 한명은 10분
06.24
WWE 그레이트 아메리칸 배쉬 2026 최종대진표 (29일 월요일 08시
06.24
260623 WWE NXT 간략결과(그레이트 아메리칸 배쉬 2026 직전
+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현재 접속자
268 명
오늘 방문자
9,320 명
어제 방문자
8,545 명
최대 방문자
195,216 명
전체 방문자
5,751,302 명
전체 게시물
130,090 개
전체 댓글수
0 개
전체 회원수
94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