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니뭐니 해도 안전이 최고...
KOREA.ME
세상을 바꾸는 작은 이야기 - 코리아닷미
코리아닷미
|
메일서비스
|
코리아
코리아닷미
0
영화
경제
경제
바이크
바이크
시사
시사
사회
사회
스포츠
스포츠
여행
여행
유머
유머
영화
경제
경제
바이크
바이크
시사
시사
사회
사회
스포츠
스포츠
여행
여행
유머
유머
메인
영화
경제
바이크
시사
사회
스포츠
여행
유머
0
바이크
바이크
뭐니뭐니 해도 안전이 최고...
후드티
0
2,017
2016.02.13 13:46
요즘 안타까운 소식이들려 가슴이아프네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작년에 교통사고로 발목이 골절되 핀박는수술하고
몇달뒤면 핀제거수술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버리터 네이키드 도 업어왔겟다 해서
부츠 두개 질럿습니다...
포르마껀... 저렴한맛에 삿고
베릭껀 종아리 통이 넓다고 해서 삿는데
저주받은 종아리라... 포르마껀 좀 타이트하네요ㅜㅜ
프린트
Comments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다음
삭제
수정
목록
Login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Category
바이크
+
Posts
06.24
이 노래 아는 사람 100명 있으면
06.24
연봉 수십~수백억 받는 NBA 선수들이 가난한 이유
06.24
회사 면접관 몇 번 들어갔는데 점점 퇴사하고 싶어진 사람
06.24
다시는 술을 마시고 쿠팡을 보지 않겠습니다
06.24
주한미군 폭행한 미국인.gif
06.24
얼굴 평범 키 평범 몸매 평범한 사람
06.24
[베스트펌] 아구찜 때문에 파혼해요
+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현재 접속자
278 명
오늘 방문자
6,472 명
어제 방문자
8,545 명
최대 방문자
195,216 명
전체 방문자
5,748,454 명
전체 게시물
130,074 개
전체 댓글수
0 개
전체 회원수
94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