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삭금! 사고 후 수리를 맡겼는데요...

바이크

본삭금! 사고 후 수리를 맡겼는데요...

모데킹 0 2,045 2016.02.13 12:08
어느날 오도방이 빠개져있더군요 ㅡㅡ
씨씨티비 돌려서 잡았습니다!
수리를 맡겼는데 보험처리한다니깐 센터쪽에서 이런말을 하더라구요 ?
보험회사에서 원래 가격깎아서 10~30% 깎는다구요.
그럼 그걸 제가 내야 되나요? ㅡㅡ 전피해잔데 센터에서 무슨소리를 하는지 ㅡㅡ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328 명
  • 오늘 방문자 9,712 명
  • 어제 방문자 8,545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51,694 명
  • 전체 게시물 130,09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