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네이션이랑 편지를 줬는데편지에 엄마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다가 나중에 편하게 가세요 라고 써놨더라...이게 좋은 말인지 나쁜 말인지 몰라서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 ㅋㅋ아무튼 우리 가족 행복한 집안인 것 같다..이런게 소확행인가
[출처 : 오유-유머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