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 분들 진또배기 반찬이라는 콩잎 물김치

유머

경상도 분들 진또배기 반찬이라는 콩잎 물김치

콘텐츠마스터 0 64,064 06.22 16:27


@sweetshop_s2님이 고정함

@sweetshop_s2

 

-양념콩잎은 추천할만 해서 제가 맛있다고 한 곳은 태그 걸어두었구요!!
-물콩잎은 주문하고 집에서 2주정도 냉장고에 숙성해두었다가 먹었어요!!!!!(요건 아직 맛있게 못먹어서 제품 비공개할게용 ㅠ)

 

저거는 쌔그랍구로(새코롬하이) 익혀서 먹어야 한다네요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37 명
  • 오늘 방문자 1,042 명
  • 어제 방문자 10,090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34,479 명
  • 전체 게시물 129,954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