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육사 : 여기 있던 산삼. 네가 먹었냐?

유머

사육사 : 여기 있던 산삼. 네가 먹었냐?

愛Loveyou 0 37,898 2025.07.16 21:13
사슴 : 네? 저는 앙 멍엉능뎅요?
17526708407333.jpg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97 명
  • 오늘 방문자 7,109 명
  • 어제 방문자 10,090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40,546 명
  • 전체 게시물 130,003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