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래진료를 올해만 300번 받으셨네요?”…과잉진료땐 90% 본인이 낸다

유머

“외래진료를 올해만 300번 받으셨네요?”…과잉진료땐 90% 본인이 낸다

우가가 0 45,467 04.05 18:20

17753940307808.jpg

 

17753940312449.jpg

 

 

1년에 300회 이상 외래진료를 받는 사람이...

있다고???? 미친

 

 

 

 

 

 

17753940315632.png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335 명
  • 오늘 방문자 9,185 명
  • 어제 방문자 8,545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751,167 명
  • 전체 게시물 130,090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