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에 아들이 준 편지 내용이 황당하면서 좀 웃김

유머

어버이날에 아들이 준 편지 내용이 황당하면서 좀 웃김

성냥팔이줌마 0 51,524 06.28 02:57

카네이션이랑 편지를 줬는데
편지에 엄마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다가 나중에 편하게 가세요 라고 써놨더라...
이게 좋은 말인지 나쁜 말인지 몰라서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 ㅋㅋ
아무튼 우리 가족 행복한 집안인 것 같다..
이런게 소확행인가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37 명
  • 오늘 방문자 2,678 명
  • 어제 방문자 10,487 명
  • 최대 방문자 195,216 명
  • 전체 방문자 5,802,619 명
  • 전체 게시물 130,564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9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