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etshop_s2님이 고정함
@sweetshop_s2
-양념콩잎은 추천할만 해서 제가 맛있다고 한 곳은 태그 걸어두었구요!!-물콩잎은 주문하고 집에서 2주정도 냉장고에 숙성해두었다가 먹었어요!!!!!(요건 아직 맛있게 못먹어서 제품 비공개할게용 ㅠ)
저거는 쌔그랍구로(새코롬하이) 익혀서 먹어야 한다네요
[출처 : 오유-유머자료]